좆커넷 CAN BE FUN FOR ANYONE

좆커넷 Can Be Fun For Anyone

좆커넷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 안내 드리겠습니다. (입력 후 로그인버튼 클릭 시 알림팝업 없이 화면이 새로고침 되는 현상일 경우)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별별 사람들이 다 거쳐가서 수정하는 만큼 본인의 주관만을 강요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종종 주제에 벗어나거나 아예 헛소리가 기재돼 있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이 몰랐거나 지나쳤던 내용이 나무위키에 적혀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그런 목적으로 찾아보는 데 사용되는 것은 긍정적이다.

나무위키에 개인의 적개심을 드러내고 낮은 신용을 부여하는 것은 마땅히 존중받아야 할 엄연한 개인의 자유이나, 전적으로 나무위키를 대하는 개인의 관점을 들어 문서 훼손 감행의 핑계로써 악용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셋째, 잘못된 정보는 수정/토론하면 그만이라는 논리는 나무위키 스스로가 오류 투성이임을 스스로 인정하는 자승자박의 논리다. 가령 위키피디아를 열람하는 이유는 그 위키에 기재된 정보의 품질을 전적으로 신뢰해서가 아닌, 서술된 내용의 출처를 원활하게 유추할 수 있도록 마련한 다수의 참고문헌과 레퍼런스에 접근이 용이하기 때문이다. 한 마디로 위키피디아는 해당 주제에 대한 다수의 원천 정보 아카이브로서 위키 존립의 당위성을 인정받고 있는 셈이다.

자식의 반성에 노여움이 풀린 어머니는 이항복에게 율곡 이이를 찾아가 스승으로 모실 것을 권유했다.

나무위키 또한 문서 작성과 수정을 하는 사람이 절대적으로 객관적이며 중립을 표방하기는 힘들다. 따라서 자신의 경험이나 가치관, 혹은 생각이 다르다고 느껴서 나무위키를 싫어하는것은 가능하다. 그러나 어디까지나 자신의 망상으로 치부될, 말도 안되는 지식이나 편견을 통해 자신이 관심하고 좋아하는 역사, 정치, 정치인을 포함한 유명인, 인플루언서와 같은 실존 인물에 대해 부정적 혹은 중립적으로 써오는것을 무조건적으로 싫어하고 그것을 반달하려는 식으로 참여하다가 제지되거나 믿을것이 못된다고 공공연히 말하는 사람들이 분명 있다.

원래 의미의 좆은 중요한 부위이므로 매우 중요하다는 뜻으로도 해석 가능하니 정반대는 아니라는 말도 있으나, 애초에 here 좆같다는 말을 문자 그대로 좆과 비슷하다는 의미로 쓰는 경우는 없으니 당연히 말도 안 되는 헛소리다.

나무위키의 문제점을 꿰뚫으면서도 간결하고 재치 있는 표현에 공감을 느끼게 된 것. 많은 사람들의 입에 자주 오르내리다 결국에는 나무위키에 대한 또 다른 멸칭이자 인터넷 유행어로까지 굳어지게 된다.

마침 이러한 점들이 모여 함께 까이기 좋은 떡밥이 형성되어 이 문구는 상당히 그럴 듯하게 받아들여졌다.

둘째, 나무위키 공신력에 이의를 제기하는 인원들은 '편집자'가 아닌, 나무위키에 상주하지 않는 외부 '이용자'라는 점을 간과한다. 심지어 그 '이용자' 안에서도 백지 상태의 '무비판적 수용자'와, 어느 부분이 잘못 기술됐는지 판별 가능한 '선택적 수용자'로 나뉜다. 이들은 공통적으로 자신이 놓치고 있는 지식을 얻기 위해 문서를 열람하지, '편집' 자체가 관심사가 아니다. 한 마디로 "뭘 알아야 편집을 하든지 말든지 하지! 몰라서 읽으러 왔는데 내가 뭐가 틀렸는지를 어떻게 알아!

심영도 '이 나라 좆까네!'라는 대사(?)가 있는데, 이는 내가 고자라니를 백마스킹한 것.

네이버 등의 온라인 한자사전에서 '파리할 망'으로 직접 검색해서 복사한다.

Report this page